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결제방법을 바꾸고싶은데 변경이 가능한가요?

 

이미 주문이 들어간 주문서에 대해서는 차후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취소하신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오니 참고바랍니다. 

 

주문 취소했는데 환불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?

 

간혹 환불정보 오류로 환불진행이 안될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 연락을 드립니다. 


[무통장입금]

취소 요청시 예치금 환불 또는 계좌로 환불 가능하며, 계좌환불시 주문자, 은행명, 예금주성함,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.


[계좌이체]

취소 요청시 예치금 환불 또는 출금하신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. 접수일로부터 약 1~3일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[신용카드]

전체취소일 경우 취소확인은 접수일로부터 약 5~7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정확한 취소일자나 취소 및 환급방법은 사용하는 카드사로 문의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또한 부분 취소의 경우에는 환불되는 금액만 결제금액에서 차감되며 할부 날짜는 변동되지 않습니다.

간혹, 부분취소 불가 카드시 상감원이 직접 안내전화를 드립니다.


[체크카드]

일반 신용 카드 결제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결제 되며, 약 5~7일 후 카드사에서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하며, 추후 통장으로 입금되는 내역은 각 은행마다 환급방법이 상이합니다.

위의 기재된 시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되지 않으셨다면, 고객센터나 1:1 문의하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핸드폰결제]

결제 후 당월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: 전체취소 가능 결제 후 당월이 지난 경우 : 취소 불가능, 예치금으로 처리 결제 후 부분 취소 원하실 경우 : 구매하시는 금액 입금 후 전체취소


 

주문 후 입금을 시키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주문 후 7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취소 되며, 7일 경과 후 입금하실 경우 자동 확인이 어려우니,


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재접수 처리됩니다. 같은 내역으로 새로 주문해주실 경우 입금확인으로 처리 해드릴 수 있습니다. 

1